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개소

173105_71267_4127.jpg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2일 경북 구미에서청년의 아이디어․열정과 고경력 퇴직인력의 기술․네트워크를 매칭하여 창업을 지원하는 ‘세대융합 창업캠퍼스’의 문을 열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  경상북도,  구미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기관이며,개소식과 함께 본격적으로 사업에 착수한다.

개소식은 세대융합 창업캠퍼스를 통해 발굴된 (예비)창업팀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성공적인 기술창업 도전의지를 결의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개소식에는 창업진흥원 이채영 본부장, 경북경제진흥원 전창록 원장, 한국수자원공사 김만재 센터장,대경ICT산업협회 설진현 회장,  경상북도 청년CEO협회 박창호 회장 등이 참석하여 세대융합 창업팀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였다.

(중략)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김진한 센터장은 “세대융합 창업캠퍼스를 통해 중장년층의 노하우와 청년기업의 혁신이 만난 세대간 융합으로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등 창업 패러다임의 전환점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나아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기사 전문 아래 링크 참조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105 

Comments

053)621-3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