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대경ICT산업협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당 협회는 2011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중심의 대구 경북지역 ICT기업이 자체 출자해서 만들어진 협회 입니다.
지역에 선후배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지역의 경쟁력을 강화 하고 산학연의 융합을 통해 정보화 지식 사업교류의 활성화를 체계적인 커뮤니티를 구체적으로 만들고 지역및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1대 금훈섭회장님(주식회사 이야지) 2대 추교관회장님(주식회사 위니텍) 이어서 영광스럽게 3대 회장을 맞은 설진현회장(주식회사 세중아이에스)입니다.

3대 협회 운영은 분과운영(IT분과/CT분과/엑설러레이터분과) 활성화를 통해 현재 세계가 움직이는 4차산업혁명의 당면과제를 협회 중심에서 당당히 대응하면서 발전하고자 합니다.

지금은 위기이자 기회입니다. 우리가 준비를 하면 정말 좋은 기회 입니다.

약 12공공기관 이전 4년차 기반으로 지역 주력사업인 IoT활용한(물산업/에너지산업/웰리스/섬유산업)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팜,스마트시티,스마트의료 ,스마트자동차,로봇사업등등

위 공공기관 사업들과 지역산업 추진들은 우리 협회 회원사들이 현재 역할한 환경에 밤을 세워가면 임직원들과 아이디어 기획을 하고 개발에 왔습니다. 충분히 대응이 되고 할 수 있습니다.

당 협회는 이번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회원사들의 열정적이고 혁식적인 새로운 시대에 맞는 ICT기술의 제품을 국내/외에 홍보하고자 합니다.

혼자 가는 것은 무모한 도전 입니다.
협회 회원사들이 서로 융합과 소통을 통해 산학연이 같이 참여 한다면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고 나아 갈 수있습니다.

대경ICT산업협회는 회원사들이 멋진기업으로 거듭나고 글로벌기업 도약으로 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승을 기원 합니다.

“ 같이 갑시다 “
사단법인 대경ICT산업협회 회장
설 진 현(Edwin Seol)
E-mail : sjh@sejoongis.co.kr